충주육묘장

    육묘는 전문회사에 맞기는 것이 안전합니다.

상호 : 충주육묘
대표 : 우태욱
주소 : 충북 충주시 엄정면 괴동리 19-1번지
전화 : 043) 851-0655
FAX : 043) 852-0477

구리 또는 황산철 중 어느 것이 더 낫나요? 

대부분의 정원사는 원예 및 원예에서 수요가 많은 황산철 및 황산구리와 같은 제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어떤 사람들은 원칙적으로이 두 가지를 혼동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서로 다른 물질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서로 교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질문은 드물지 않습니다: "구리 또는 철 중 어느 것이 더 좋고 효과적인가?" 또는 "필요한 경우 어느 것이 다른 것을 어떤 비율로 대체합니까?".


우리는 모든 오해를 한꺼번에 풀기 위해 서둘러 모든 오해를 풀고 있습니다. 이들은 완전히 다른 제제이며 구성이 다르며 다른 목적 цветы Балашиха, 다른 시간 및 다른 양으로 사용됩니다!


"공통점은 일부 금속,이 경우 구리 또는 철의 황산염 결정 수화물 (황산 염)을 의미하는 "비 트리올"이라는 이름의 구성 부분 일뿐입니다.


이 두 가지 치료법을 혼동하지 않고 정원에서 어떤 종류의 황산염이 언제, 어떤 양으로, 무엇에 사용되는지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자료에서 이러한 인기있는 제제에 대한 가장 중요한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황산구리

더 나은 구리 또는 황산철

화학 성분 측면에서 황산구리는 결정질 황산구리, 밝은 파란색 결정입니다. 재배자에게 황산구리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선,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환경 친화적이기 때문에 예방 용 고 활성 살균제 및 접촉 방부제로 널리 사용되며 비료로도 사용됩니다 (구리 이온은 식물이 식물 호르몬을 합성하는 데 도움이 됨). 올바르게 사용하면 축적되지 않고 부작용 및/또는 장기적인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으므로 안전합니다.


황산구리는 구리가 거의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부식질이 부족한 토양과 사암 및 이탄 습지의 비료로 사용됩니다. 황산구리는 이러한 결핍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토양 1 평방 미터당 1g의 비율로 분말 형태로 적용해야합니다. 이러한 절차는 1 년에 한 번, 화학 성분이 다른 토양에서는 5 년에 한 번 수행하면 충분합니다.


황산구리를 살균제로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봄에 온실을 성공적으로 처리하고 토양을 찌르고 종자의 파종 전 처리 (담그기 및 가루)에 사용되며 초목 중에 과일 및 장과 식물을 뿌립니다-약물은 딱지, 회색 부패, 거짓 흰가루병, 녹, 식물 포자 증, 코코 마이 코시스, 다양한 유형의 반점 식물로부터 보호합니다.


구리 또는 철보다 어떤 종류의 황산염이 더 낫습니까?

온실을 치료하기 위해 스프레이가 사용됩니다. 지난 시즌 온실의 문화가 아프지 않았다면 물 10 리터당 50-75g의 황산구리를 섭취하십시오. 질병이 발생하면 복용량을 두 배로 늘립니다. 이 작업은 용액 준비 후 1~3시간 후에 시작하여 14일 후에 끝납니다. 2주 후에는 온실을 환기시켜야 합니다.


 ** 특수쌈채 택배전문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