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육묘장

    육묘는 전문회사에 맞기는 것이 안전합니다.

상호 : 충주육묘
대표 : 우태욱
주소 : 충북 충주시 엄정면 괴동리 19-1번지
전화 : 043) 851-0655
FAX : 043) 852-0477

잎 부식질 : 준비 및 사용 방법 

가을에 나무에서 떨어지는 낙엽은 정원사에게 많은 문제를 일으킵니다. 대부분의 경우 낙엽은 벌금이 부과될 수 있는 위험을 감수하고 태우거나 땅에서 치워야 합니다. 하지만 '고급' 정원사들은 낙엽이 훌륭한 비료와 토양 개량제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잎 토양 또는 잎 멀치는 낙엽이 분해되어 나온 느슨하고 가벼운 기질입니다. 생물 부식질, 퇴비, 거름보다는 영양가가 떨어지지만 질소, 인, 칼륨, 철, 마그네슘, 실리콘, 칼슘, 셀룰로오스, 당분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잎이 많은 토양에 포함 된 실리콘 화합물은 식물에 인 영양을 공급하고 채소 및 관상용 작물의 뿌리 시스템 발달에 유익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또한 잎 부식질은 다공성이며 무거운 토양을 풀기 위해 성공적으로 사용됩니다. 결과적으로 공기와 물의 교환이 증가하고 식물은 가뭄, 영양 실조, 뿌리 부패 및 기타 질병으로 덜 고통받습니다.


잎 퇴비화 방법

잎은 일반적으로 풀이 자라기 시작하기 전 가을이나 초봄에 수확합니다. 잎의 단열 특성을 알고있는 많은 정원사는 의도적으로 모든 낙엽을 나무 아래 또는 화단에 뿌리 덮개로 겨울 동안 남겨 둡니다. 그러나 간격이 생기지 않도록 잔디밭에서 잎을 일정 간격으로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리 및 관상용 덤불, 과일 나무, 린든, 버드 체리, 산 화산재, 오리 나무 및 자작 나무의 잎은 모두 퇴비화에 이상적입니다. 퇴비 상자, 구덩이 또는 구멍이 뚫린 봉투에 원료를 모아 퇴비화하고 땅을 밟아줍니다. 퇴비 더미를 흙으로 덮거나 농업용 섬유로 덮습니다-florafox. 덩어리가 마르면 물을 줍니다. 소똥, 가금류 분뇨 또는 질소 비료 용액인 요소 또는 질산암모늄(물 10리터당 20g)을 주입하여 분해되는 잎에 물을 주면 향후 비료의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잎에 질병의 징후가 보이면 봄에 따뜻한 날씨가 오자마자 건초 바실러스 또는 트리코 데르마 기반 생물 제제 용액을 퇴비에 바르십시오. 분해 후 기질을 침대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호두, 참나무, 밤나무, 버드나무, 헤이즐넛 잎에는 토양 미생물을 억제하는 탄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높은 수준의 타닌은 참나무 잎에서 종종 볼 수있는 병리학 적 성장 인 갈에서 발견됩니다. 퇴비에 타닌 함량이 높은 잎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면 잡초 제거제, 클리너, 풀잎 또는 약간 숙성된 퇴비와 같은 다른 유기물을 추가하세요.


단풍나무와 밤나무 잎에 "녹슨" 반점이 있는 것은 퇴비로 만들지 마세요. 이것은 잎이 미니어처 밤나무 나방의 유충에 감염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 해충은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빠르게 퍼집니다. 나방 유충은 표토와 낙엽에서 겨울을 나기 때문에 감염된 나무의 잎은 특별히 준비된 장소에서 태워야합니다. 


 ** 특수쌈채 택배전문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