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육묘장

    육묘는 전문회사에 맞기는 것이 안전합니다.

상호 : 충주육묘
대표 : 우태욱
주소 : 충북 충주시 엄정면 괴동리 19-1번지
전화 : 043) 851-0655
FAX : 043) 852-0477

평지에서 퇴비 만들기: 비료 만들기 및 환경 보호

겨울에도 미래의 수확을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유기성 폐기물은 일반 가정의 쓰레기통 내용물의 약 40%를 차지합니다. 쓰레기가 공공 매립지에 버려지면 화재 위험 물질인 메탄이 발생하여 환경 문제를 일으킵니다.


쓰레기를 분리하면 환경에도 좋을 뿐 아니라 유기질 비료의 훌륭한 공급원이 됩니다цветы Новокузнецк. 퇴비를 만드는 방법과 보관 방법, 어떤 폐기물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집에서 퇴비를 만드는 방법

EM 통을 구입하는 것부터 직접 용기를 만드는 것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가장 쉬운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바로 사용할 수 있는 EM 버킷

EM 버킷

이것은 유기 폐기물을 발효시키는 특수 용기입니다. 평평한 환경에는 15~20리터가 적합합니다.


EM 버킷은 바닥이 이중으로 된 용기입니다. 안쪽 바닥에는 여분의 액체가 스며드는 구멍이 있습니다. 두 번째 바닥에는 3-4일마다 액체를 배출하는 특수 탭이 있습니다.


용기에는 퇴비를 누르는 용기와 단단히 밀봉하는 용기의 두 가지 덮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뚜껑을 단단히 닫으면 발효 과정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내부의 불쾌한 냄새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후드 아래 또는 창문을 열어 양동이를 엽니다. 이렇게하면 불쾌한 냄새의 농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15 리터 EM 용기의 비용은 1,300에서 1,950 러시아 루블까지 다양합니다. 4 리터 용 EM 버킷은 250-350 루블입니다.


자신의 손으로 EM 양동이

자신의 손으로 EM 양동이

그것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한 것은 EM 용기의 원리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두 개의 플라스틱 버킷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에는 드릴이나 뜨거운 성냥개비가있는 구멍을 뚫고 두 번째에는 수도꼭지 구멍을 뚫습니다. 또한 두 개의 뚜껑이 필요합니다 : 하나는 억압 용이고 다른 하나는 밀봉 용입니다. 일부 장인은 내부 버킷을 바닥에 구멍이있는 튼튼한 비닐 봉지로 교체합니다.


이 옵션은 훨씬 저렴하지만 일부에게는 만들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특수쌈채 택배전문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