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퇴비로해야 할 일-서리로부터 귀중한 비료 절약
퇴비 더미와 퇴비기는 계절이 끝나면 나뭇잎, 낙엽, 음식물 찌꺼기 등으로 빠르게 채워집니다. 이 모든 덩어리가 새 시즌에 영양가있는 비료로 바뀌도록하려면 겨울 동안 정원에 퇴비를 준비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벌레 개체수를 유지하기 위해 벌레 퇴비 침대를 제공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그러나 비와 눈이 적절한 퇴비로 변하기를 바라면서 일반 쓰레기 더미를 단순히 공개적으로 방치해서는 안됩니다-https://florafox.com/. 아아, 이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온도 변동, 서리, 해동 중 과수, 층의 동결 및 얼음 형성은 모두 토양 미생물의 죽음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봄이 오면 퇴비를 정상적인 "작동"상태로 복원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이제 퇴비에 다양한 폐기물과 잎을 추가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긴 겨울을 준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먼저 살펴 봐야 할 것은 퇴비가 준비되었는지 여부입니다.
퇴비의 준비 상태-주요 징후
좋은 퇴비
퇴비의 분해 정도와 준비 상태에 따라 퇴비로 무엇을해야하는지 결정됩니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퇴비가 눈앞에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최상층을 들어 올리세요: 지렁이가 많고 그 아래에 모든 유기물이 이미 느슨한 균질 기질로 변했다면 비료가 준비된 것이므로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완성 된 퇴비는 중성 냄새가 나는 갈색을 띤 검은 색의 느슨한 비옥 한 토양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덩어리는 완전히 균질하지 않으며 불완전한 분해의 징후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느슨한 내포물은 퇴비 구조를 부서지기 쉽고 다공성으로 만듭니다.
이전 기사 중 하나에서 자신의 손으로 퇴비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이제 성숙한 퇴비를 퇴비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익히지 않은 식물 가지와 지렁이로 최상층을 멀칭하고 새 더미 또는 퇴비에 넣고 완성된 퇴비를 모판이나 상토의 멀칭에 적용하세요.
여분의 완숙 퇴비는 봉지에 담아 봄까지 두었다가 묘목 토양이나 심는 구멍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