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육묘장

    육묘는 전문회사에 맞기는 것이 안전합니다.

상호 : 충주육묘
대표 : 우태욱
주소 : 충북 충주시 엄정면 괴동리 19-1번지
전화 : 043) 851-0655
FAX : 043) 852-0477

비료 동결-해야 할 일 

대부분의 정원사는 비료를 올바르게 보관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비료는 라벨이 붙어 있고(섞이지 않도록) 밀봉된(젖거나 마르지 않도록) 용기에 보관해야 하며, 애완동물이나 어린이(놀 때 입에 넣지 않도록), 음식, 의약품 및 인화성цветы Кострома 물질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보관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원칙적으로 이러한 규칙은 따뜻한 계절에는 충분합니다. 계절 동안 대부분의 비료에 대한 이상적인 보관 조건은 날씨(직사광선, 비, 바람)로부터 충분히 보호하고 5°C에서 25°C 사이의 상당히 넓은 온도 범위를 포함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제품을 보관할 때 급격한 온도나 습도 변화를 피하는 것입니다.


겨울에 얼어 붙은 비료-해야 할 일

그러나 겨울에이 모든 부를 어떻게해야할까요? 물론 정원사 중 누구도 겨울 동안 비료의 잔해를 도시로 가져 가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가방, 항아리 및 용기는 정원의 창고, 지하실 또는 다용도실에 남겨집니다. 물론 이러한 장소는 난방이되지 않으며 비료가 겨울 동안 얼고 심지어 얼음으로 얼 수 있다는 큰 위험이 있습니다. 해동 후 (또는 겨울 동안 두 번 이상!) 품질을 잃고 상하지 않습니까?


함께 알아 봅시다. 비료의 온도에 대한 반응은 주로 비료의 응집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겨울철 건조 벌크 비료 보관하기

겨울에 비료가 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리는 잘 밀봉 된 포장의 분말 및 과립과 같은 모든 종류의 건조 광물질 비료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순히 상할 것이 없으며 화학 성분은 저온에서 변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비료는 몇 년의 유통 기한을 보장 할 수 있지만 실제 유통 기한은 무제한입니다. 


 ** 특수쌈채 택배전문
     
 

 

Home